경영이념 및 방침

■ 경영이념

  • 크레스텍은 사회적으로 인정받는 기업을 목표로 한다.
     (보다 안심할 수 있는 정보를 창조하고, 제공함으로써 사회에 공헌한다)

  • 크레스텍의 사원은 사회인으로서 통용되는 사람을 목표로 한다.
     (글로벌 사회에서 존경 받을 수 있는 사람을 목표로 한다)

■ 방침

● 사업 활동 방침
우리는 전달하고 싶은 정보에 형태를 부여하여 전세계의 사람과 사람, 사람과 사물을 연결하는 커뮤니케이션 툴을 창조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할 것입니다. 
신뢰와 매력이 있는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 품질 방침
우리는 항상 신기술의 습득과 업무 프로세스의 개선에 의한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며,
보다 효과적인 기술의 추구와 창조를 염두하여 매력있는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더불어, 고객의 요구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대응하여 고객 만족도의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것으로 고객과 지역 사회의 신뢰를 받을 수 있는 기업을 지향하겠습니다. 만일, 중대한 문제가 있는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였을 경우에는, 고객에게 신속하게 그 사항을 전달하여 피해를 최소화하도록 대응함과 동시에 재발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리스크 관리 방침
우리는 크레스텍 그룹을 통하여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수많은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러 이해 관계자로부터의 지지와 신뢰를 확보하는 동시에 이를 유지·향상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을 경영의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나날이 변화하는 당사를 둘러싼 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것 뿐만 아니라, 목표 달성을 방해할 가능성이 있는 다양한 리스크를 정확하게 파악·평가하고 적절하게 컨트롤하며, 중대 사안이 발생한 경우의 피해 확대 방지나 손해·손실의 극소화를 가능하게 하는 체제를 확립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크레스텍 그룹 전체가 「리스크 관리」에 계속해서 매진하여, 이해관계자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을 지향하겠습니다.